가맹본부의 제대로 된 가맹사업을
지원하기 위한 모든 기능을 구현했습니다.

프랜차이즈 본부에서 가맹사업전개와 가맹점 관리를 위해 필요한
가맹희망자 영업관리(점포개발), 가맹점 영업지역관리, 인테리어 시공관리, 교육관리, 가맹계약관리, 가맹점 방문 및 활동 관리, 부진점 선별관리, 가맹점 매출 및 손익관리, 수퍼바이저 방문계획/실적 관리, 가맹본부 매뉴얼관리, 상품관리, 가맹점 수발주관리, 상품재고관리, 협력업체관리, 전자결재, 게시판, 메일기능, 전자계약 등의 기능을 제공합니다.

자세히 보기

서비스 소개

프랜차이즈 ERP LEAD PANET

모든 본사를 위한 스탠다드 시스템

리드플래닛의 부가기능중에는 프랜차이즈 본부에서 빈번하게 사용되는
문서양식을 100여종 지원하고 있으므로, 사업초창기 놓치기 쉬운 서류나
프로세스를 좀 더 쉽게 습득할 수 있습니다.
또한 프랜차이즈 사업전개에 대한 기본적인 프로세스가 시스템에 반영되어 있어,
리드플래닛 시스템을 활용하면 가맹본부 체계정립에 매우 큰 도움이 됩니다.

LEADPLANET 블로그

Error Message : Query was empty